비투비, 10주년 콘서트 성료…"함께해 주셔서 기적을 선사" 뭉클한 소감
기사입력 : 2023.01.02 오전 9:56
사진: 큐브 제공

사진: 큐브 제공


비투비의 10주년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올해 1월 1일까지 3일간 비투비의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이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비투비의 10주년 콘서트로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비투비는 수록곡 '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로 화려하고 웅장한 오프닝을 열었으며, 긴 시간 동안 다채로운 무대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비투비는 솔로 무대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쳤다. 6인 6색 개성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다.


비투비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되어 있었다. 멤버 서은광, 이민혁, 육성재가 걸그룹 메들리 무대를 깜짝 선보여 콘서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 밖에도 비투비는 '두 번째 고백'과 'WOW'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분위기를 바꿔 '너 없인 안된다', '그리워하다'를 열창해 '믿고 듣는 비투비'의 진가를 아낌없이 느끼게 했다. 공연은 약 180분이 넘는 시간 동안 장르의 한계 없는 다양한 곡들로 채워졌으며, 공연 중간 중간 파도타기, 응원법떼창 등 객석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갔다.


공연 말미 서은광은 "4년 만에 콘서트를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어요. 기적을 선사해 주셨어요"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임현식은 "우주에서 가장 행복했고, 10년 동안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왔어요. 여러분들도 나이가 들면서 할 일들이 있는데 이렇게 하루라도 어려운 시간을 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게요. 멜로디 사랑합니다"라고 각별한 소회를 전했다.


이어 팬들의 큰 호응으로 앙코르 무대가 이어졌고, 비투비는 곡 '노래(The song)'과 '커튼콜' 무대를 열창하며 유쾌하게 공연을 마쳤다. 올해까지 10년간 이어온 그 내공을 입증하듯 오직 비투비만이 할 수 있는 대체불가의 콘서트임을 다시금 증명했다. 비투비는 2023년에도 가수 활동, MC, 예능, 뮤지컬 등 다재다능함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