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김연아가 눈부신 광채 피부와 매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였다.
20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은 2023년1월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김연아의 화보 컷과 인터뷰, 4종의 커버를 공개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한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김연아는 우아한 기품이 흘러 넘치는 여왕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로맨틱한 꽃이 만개한 세트 사이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 김연아는 이번 화보에서 궁극의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라인의 신제품, 르 세레모니얼과 쿠션을 비롯한 '디올 어딕트' 라인의 눈부신 반짝임과 생기있는 컬러를 선사하는 립 제품들과 2023년 1월 1일 새롭게 출시될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등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하고 새로운 뷰티 제품으로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라고 밝힌 김연아는 연이은 일상에 관한 질문에 그만의 솔직하고 털털한 답변을 내놨다는 후문. 부드럽지만 단단한 마음가짐을 내비친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역시 '인간 디올' 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의 인연에 대해 묻자 김연아는 디올친업 캠페인을 떠올리며 "스포츠 선수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고 용기 내는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갖게 된 것 같아요. 그게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추구하는 여상상과 잘 맞아떨어져서 함께하게 됐고요.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죠. 여성 스포츠 선수로서도 그렇고요"라는 생각을 밝혔다.
새해에도 어김없이 아름다운 김연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