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임창정 소속사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2천만원 기부
기사입력 : 2022.12.14 오전 10:32
사진: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와 방송인 서하얀이 뜻깊은 기부에 동참한다.


지난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2022 연말 플리마켓'이 진행된 가운데,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가 결정되었다.


플리마켓 현장에서 발생한 수익금 1,000만 원에 서하얀 대표가 추가로 1,000만 원 기부를 확정, 총 2,000만 원의 기부금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된다. 해당 기부금은 주거빈곤, 결식아동, 의료비 등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곳에 쓰일 계획이다.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각양각색 애장품 및 총 10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였던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와 서하얀이 기부라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하는 한편, 서하얀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감을 남긴 바 있다.


서하얀은 임창정, 미미로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올해가 가기 전 모두가 한마음으로 시작한 소소한 연말 플리마켓. 첫 단추가 어렵지, 그래도 실행에 옮기면 소심한 기부도, 소심한 마음도 다 한뜻으로 전할 수 있더라고요"라고 남기는가 하면, "우리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다. 소중한 진심을 잘 전달하며 누군가에게 큰 행복과 희망이기를"이라며 덧붙였다.


이처럼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들이 총출동해 전한 따뜻한 온기에 대중의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으며, 임창정과 서하얀, 미미로즈는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칠 전망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2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하얀 ,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