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사장님을 잠금해제' 선택 이유? 이철하 감독에게 낚인 것 같다"
기사입력 : 2022.12.07 오후 3:16
사진: ENA 제공

사진: ENA 제공


박성웅이 이철하 감독에 대한 신뢰로 '사장님을 잠금해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7일 ENA 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연출을 맡은 이철하 감독과 배우 채종협, 서은수, 박성웅이 참석했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박성웅은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IT 기업 '실버라이닝' 사장 김선주로 열연을 펼친다.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박성웅은 "이철하 감독과는 두 번째라 신뢰가 있다. 감독님께서 대본을 주는 것에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처음 대본을 받고 12부작을 한번에 읽었는데, 다른 촬영을 하는 중이라 스케줄이 어려울 것 같다고 했었다. 그랬더니 감독님께서 핸드폰에 갇혀서 목소리만 나오는 역할이라고 해서 이러한 콘셉트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성웅은 "이게 플래시백이 많다. 감독님께 제가 낚인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다른 분들은 모두 촬영이 끝났는데, 저는 내일도 녹음을 하러 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박성웅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ENA 새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오늘(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성악 전공 대학 시절 공개 "오늘은 노래 안해요"


[이슈PICK] 김사랑, 투명 튜브에 드러난 고혹적 몸매…아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장님을잠금해제 , 제작발표회 , 채종협 , 서은수 , 박성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