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에르뮤직 제공
서인국이 짙어진 감성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인국은 새 디지털 싱글 'Fallen'을 발매한다.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LOVE&LOVE'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두 번째 싱글로,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연출 및 모든 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그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Fallen'을 비롯해 '어린 날', 'Fallen (Instrumental)' 총 3곡이 포함돼 서인국의 한층 풍부해진 감정선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서인국이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가 전곡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Fallen'은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성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 번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줄 서인국은 그간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쇼핑왕 루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미남당' 등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OST를 도맡아 가창하며 커리어를 쌓아왔다.
이처럼 배우에서 가수로, 약 6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하는 서인국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인국의 새 싱글 'Fallen'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크롭티에 드러난 완벽 S라인…매력이 몇 개야?
[이슈PICK] 30살에 19살 임신시킨 연상 남편, 장인어른과 진솔한 대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