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이 깜짝 놀랄 초성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가운데, 안희연(하니)과 배우희가 섹스 카운슬러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이야기. 걸그룹 EXID의 멤버로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털털한 매력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안희연. 웹드라마 <엑스엑스(XX)>로 배우 데뷔 출사표를 던지고 <SF8><IDOL [아이돌 : The Coup]>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이후 영화 <박화영>의 연출을 맡은 이환 감독의 차기작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길거리를 떠도는 가출 청소년의 모습을 날카롭게 그려내며 놀라움을 선사, 뜨거운 호평을 받은 안희연. 이렇듯 새로운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해온 그녀가 이번엔 섹스 카운슬러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판타G스팟>에서 안희연이 연기하는 ‘희재’는 팟캐스트를 통해 섹스에 대한 여자들의 말못할 고민들을 상담해주며 자신을 제대로 알아가기 시작하는 인물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 속 섬세한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걸그룹 달샤벳 출신으로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왔던 배우희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여름아 부탁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드라마 <사내맞선>에서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고유라’ 역으로 친구 ‘하리(김세정)’에게 늘 질투와 열등감을 느끼는 캐릭터를 인상깊게 표현해내며 다시 한번 연기력에 대한 믿음을 높였다.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매 작품마다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온 배우희, <판타G스팟>에서 이제는 사랑없는 섹스가 좋은 ‘미나’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찐친 ‘희재’와 함께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양극의 매력을 선사할 배우희는 날 것의 섹스 라이프를 솔직하게 보여주며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섹스에 대한 여자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제대로 풀어줄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오는 12월 16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역대 최고 미모? 솔로 6년 안 믿겨
[이슈PICK] 교회 선생님과 연애 중 임신…김보현♥김은석, 아이 넷 키우는 부부 일상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판타G스팟
,
안희연
,
배우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