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퍼스트룩 제공
K-POP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문빈산하’ 유닛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문빈이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대체불가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의 잇 비건 라인 모델로 발탁되며 기획된 이번 화보에서 문빈은 섹시한 남성미부터 해맑은 소년미까지 여심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왜 지금 문빈이 대세’인지를 확실하게 입증시켰다.
연예계 대표 ‘피부 미남’으로 유명한 문빈답게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파스텔 그린 컬러의 수트를 더할 나위 없이 멋지게 소화해내어 더없이 싱그럽고 시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작은 텐지꽃을 입에 물고 장난스럽게 웃는 모습은 천진난만한 소년 그 자체! 섹시한 남친룩의 정석,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 룩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소화해내는 문빈의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 때문에 촬영 내내 스탭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신제품 잇 비건 탠지 워터리 패드는 블루탄지꽃오일이 함유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잇 비건 편백 시카 카밍 패드는 피톤치드를 함유한 편백수와 5가지 시카 관련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가 담겨 있다. 두 패드 모두 도톰한 8 cm크기의 순면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잇 비건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과 다양한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도 알찬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과 문빈이 함께한 화보는 11월 17일 발행된 <퍼스트룩> 249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문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