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잊지 마세요" 당부한 에이핑크→"후회 없는 시험될 것" 응원한 더보이즈까지 '훈훈'
기사입력 : 2022.11.16 오후 1:42
사진: IST 제공

사진: IST 제공


IST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16일 각 아티스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밴디지, ATBO의 수능 응원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올해는 IST엔터 소속 아티스트 중 04년생 동갑내기이자 고3 수험생인 위클리(Weeekly) 이재희와 ATBO(에이티비오) 멤버 정승환, 김연규, 원빈이 각각 수능에 응시해 시험을 치를 예정인 만큼, 의미를 더한다.


먼저 11년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모든 멤버가 연기, 예능, 광고계를 오가며 종횡무진 맹활약 중인 에이핑크(Apink) 멤버들은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공부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았다"며 "수험표와 신분증 등 필요한 준비물 꼭 잘 챙기는 거 잊지 마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복장으로 챙겨 입고 가시길 바란다"고 세심한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5일 미니 8집 '초이스(Choice)'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 대세 보이그룹 빅톤(VICTON)의 응원도 이어졌다. 빅톤 멤버들은 "꼭 따뜻하게 입고 가시고 긴장되고 떨리시겠지만 전날 푹 자고 컨디션 잘 유지해서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빅톤이 응원하겠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올 한해 데뷔 첫 월드투어 성료부터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단독 공연, 재팬투어까지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선보인 더보이즈(THE BOYZ) 멤버들은 "긴 시간 노력한 만큼 최선을 다한다면 후회 없는 시험이 될 것”이라며 "날이 많이 쌀쌀해졌는데 옷 따뜻하게 챙기시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시길 바란다"고 아낌없는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지난 3월 싱글 1집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Play Game : AWAKE)'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달성, '글로벌 루키'로 성장한 걸그룹 위클리(Weeekly)는 "밥 든든히 챙겨드시고 건강도 잘 챙겨서 좋은 컨디션 유지하셨으면 좋겠다. 떨지 마시고 긴장하지 마시고 모두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의 앞날을 위클리가 응원하겠다"라며 수능 대박을 기원해 미소를 자아냈다.


JTBC '슈퍼밴드' 출신 실력파 밴드인 밴디지(Bandage) 멤버들 역시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테니까 긴장하지 마시고 좋은 컨디션 유지하길 바란다. 옷 따뜻하게 잘 챙겨 입고 준비물도 잘 챙기시길 바란다"라는 세심한 메시지로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지난 7월 전격 데뷔 이후 단 4개월 만에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 중인 IST엔터의 막내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는 "저희 04즈도 올해 수능을 앞두고 있어서 너무 너무 떨린다. 수험생 여러분들과 힘내서 이번 시험 잘 치르고 오도록 하겠다"며 "긴장되고 떨리겠지만 평소처럼만 보시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빅톤 , 더보이즈 , 위클리 , 밴디지 , 수능 ,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