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엔터 제공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소원과 그룹 위아이(WEi), 밴드 크랙실버(CraXilver), 배우 김이온이 수험생들의 응원을 위해 나섰다.
김소원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김이온, 크랙실버(윌리K, 대니리, 빈센트, 싸이언, 오은철)는 16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2023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김소원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분들 많이 긴장되고 떨리실 텐데,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니까.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잠도 푹 주무시길 바랄게요"라며 따듯한 응원을 전했다.
위아이도 밝은 모습으로 응원을 보냈다. 위아이는 "수험생인 우리 루아이! 그리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날씨 많이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컨디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든든하게 힘을 보탰다.
김이온은 환한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김이온은 "전국의 모든 수험생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잠도 푹 주무시고 좋은 컨디션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저 이온이가 응원하겠습니다"라는 훈훈한 멘트로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크랙실버는 "벌써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습니다. 많이 긴장되고 떨리실 것 같은데 이럴 때일수록 침착하셔야 하는 거 아시죠? 노력하신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수험생들에게 격려를 보냈고,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