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제공
결심남녀들의 마지막 퍼즐 히든 결심남이 러브타운에 합류한다.
10일(오늘)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히든 결심남의 깜짝 등장과 함께 결심남녀(결혼에 진심인 남녀)의 ‘이브닝 와인 파티’가 찾아온다.
네 명의 남성, 다섯 명의 여성으로 불균형한 성비를 이루고 있던 러브타운에 새로운 남성 멤버가 합류하면서 결심남녀들은 경계와 설렘이 뒤섞인 긴장감에 빠진다. 특히 그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 여심을 자극하는 훌륭한 매너가 기존 결심남들의 견제를 불러일으켰다고 해 러브라인의 판을 뒤흔들 마지막 결심남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또한 완전체 결심남녀들의 첫 모임인 ‘이브닝 와인 파티’에서는 결심남녀들의 숨겨왔던 정보가 공개된다. 10인의 남녀가 자신의 정보를 직접 밝혀야 하는 가운데 이들은 ‘결혼에 진심’ 프로그램의 출연 계기와 목표하는 결혼 시기 등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질문들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본격적으로 서로를 탐색해 나간다.
이날 무르익던 파티 분위기를 한순간에 냉랭하게 만든 사연도 생겼다고. MC들을 충격에 빠트린 결심남의 소신 발언부터 모두의 격한 감탄을 이끌어낸 결심녀의 반전 직업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서로를 깊이 알게 되면서 결심남녀들의 마음이 어떻게 변화할지 묘한 신경전이 오갈 정보 공개 파티가 본방사수를 자극한다.
결혼 레이스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이들의 ‘이브닝 와인 파티’가 펼쳐질 JTBC ‘결혼에 진심’은 오늘(1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결혼에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