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콜드와 특급 컬래버…오늘(9일) 신곡 '광합성' 발매
기사입력 : 2022.11.09 오전 11:30
사진: 딩고 제공

사진: 딩고 제공


휘인(Whee In)이 딩고와 손잡고 신곡을 발표한다.


딩고 뮤직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휘인의 신곡 '광합성 (feat. Colde)'을 공개한다. 제목에서도 느껴지듯 음원 '광합성'은 11월의 따사로운 햇살을 담은 재즈풍의 곡으로, 휘인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콜드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귀를 매료시키는 매혹적인 음색과 말이 필요 없는 가창력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호평받으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믿고 듣는 가수' 휘인은 딩고와 함께한 새 음원 '광합성'을 통해 또 한 번 가요계에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음악성과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는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콜드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 자신만의 독보적인 장르로 리스너들에게 이색적인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가요계 트렌드를 리드하는 두 아티스트 휘인과 콜드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곡 '광합성'이 과연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한편 휘인의 신곡 '광합성 (feat. Colde)'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딩고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마마무 , 휘인 , 콜드 , 광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