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프라다 파인 주얼리 이터널 골드 앰버서더 선정
기사입력 : 2022.10.20 오전 9:22
사진: 프라다 파인 주얼리 이터널 골드 제공

사진: 프라다 파인 주얼리 이터널 골드 제공


아티스트 전소미가 명품 브랜드 ‘프라다 파인 주얼리 이터널 골드’(PRADA FINE JEWELRY ETERNAL GOLD) 앰베서더로 선정됐다.

최근 프라다가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전소미를 엠베서더로 선정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프라다는 “많은 잡지 표지를 장식하고 2022년 신나는 스타 12인 중 한명으로 선정된 전소미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가 프라다 이터널 골드가 상징하는 힘, 존재감, 열정과 닮아 있고 이 에너지에서 오는 확고한 개성과 스타일은 자연스럽게 프라다 파인 주얼리의 감성과 이어진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앰베서더 발표와 더불어 전소미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미지 속 전소미는 프라다 브랜드 특유의 삼각형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골드 귀걸이를 착용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블랙 계열의 심플하고 깔끔한 의상을 매치,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소미는 “프라다 파인 주얼리 이터널 골드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 작가와 작업할 기회가 있어 영광이다. 프라다와 새롭게 함께 하게 된 만큼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소미는 2019년 싱글 앨범 <Birthday>를 발매한 후 <What You Waiting For>, <DUMB DUMB>과 솔로 앨범<XOXO>를 발매, 유튜브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영상마다 수억뷰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빌보드 글로벌 200과 월드 디지털 송 차트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소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