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SBS 반려견과 함께하는 연애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펫미픽미>에서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초로 특별한 첫 만남이 펼쳐질 예정이다. <펫미픽미>는 “댕댕아, 내 연애를 부탁해~”라는 슬로건으로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들과 여성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마음도 사로잡아야 하는 남성들이 함께 지내며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를 한다?!’는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신선한 컨셉으로 나와 누구보다 깊이 교감하는 반려견과 함께 사랑을 찾으러 온 여성들의 찐 사연과, 여성들의 귀여운 반려견의 마음에 먼저 들어야 하는 4명의 남성들의 불꽃 튀는 매력 대결은 ‘펫미픽미 하우스’에서의 색다른 여정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누구보다도 나를 잘 아는 내 반려견이 선택한 남자와 데이트를 하며 운명의 짝을 찾아 나서는 달콤한 여정은 인간과 동물의 따뜻한 교감을 보여주며 남녀노소 두루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한편 <펫미픽미>의 MC 라인업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 예능 대세 래퍼 한해, 카라 허영지, 수의사 설채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작사가 김이나는 자타공인 ‘국보급 연애 분석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섬세한 감성과 남다른 예리함으로 청춘남녀의 연애 심리를 꿰뚫어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훈남 래퍼에서 연애 리얼리티 과몰입러로 변신한 한해 또한 특유의 솔직함과 기발한 센스로 남심을 대변하고, 뛰어난 공감 능력에 재치를 더한 찐 애견인 카라 허영지 또한 MZ세대의 여심을 대표하며 반려 견주들의 속마음까지 캐치하며 러브라인의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수의사이자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또한 강아지들의 시그널을 해석해 주는 역할뿐 아니라, 연애 감성 충만한 몰입감으로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청춘 남녀와 반려견이 함께하는 두근두근 연애 리얼리티 SBS <펫미픽미>는 오는 10월 21일(금) 밤12시3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펫미픽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