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10월 12일 컴백…'오감저격' 예고하는 'Code Name: Arrow'
기사입력 : 2022.09.23 오후 1:10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이 오는 10월 12일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 22일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에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 한 장이 기습 공개됐다.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일곱 멤버의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과 더불어, 사격을 위해 영점 조절을 하는 듯한 아트워크가 삽입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하단에 적힌 앨범명 ‘Code Name: Arrow’는 마치 비밀 요원과 저격수를 연상시키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23일에는 컴백 스케줄러가 베일을 벗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업텐션은 오는 27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뒤이어 같은 날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코드 맵,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 썸네일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 갈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러 속 10월 5일 공개로 예고된 ‘코드 맵’이 무엇일지에 대해 추측하며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목소리가 뜨겁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한번째 미니앨범 'Code Name: Arr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업텐션 , 코드네임:애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