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앤드마크 제공
박진주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박진주가 가창한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극본 조령수, 연출 김용완)'의 다섯 번째 OST '내일로'가 3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극 중 임세희 역의 배우 박진주는 캐릭터에 온전히 동화된 연기만큼 설득력 넘치는 보이스와 감정선으로 노랫말을 충실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이끈다.
사진: TOON STUDIO, 에이앤이코리아 제공
'내일로'는 내일에 대한 밝은 기대감을 표현한 경쾌한 느낌의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박진주의 청아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이 듣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작은 소원들을 이뤄가며 희망을 찾은 극 중 주인공의 내일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한편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