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복귀 조심스러워…열심히 해서 대중에 다가가고파"(두번째세계)
기사입력 : 2022.08.30 오후 3:23
'두 번째 세계'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JTBC 제공

'두 번째 세계'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JTBC 제공


AOA 출신 신지민이 복귀했다.

30일 JTBC '두 번째 세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형중 PD를 비롯해 '보이스리더' 김범수, 정엽, 정은지, 서은광, 김민석, MC 폴킴, '아티스트' 유빈, 신지민, 문별, 미미, 엑시, 주이, 문수아, 김선유가 참석했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로 복귀하게 된 AOA 출신 신지민이 조심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신지민은 "복귀 소감은 저도 조심스러운 부분이다. 하지만 열심히 해서 (대중분들께) 다가간다면 다시 예뻐해 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제가 경연 프로그램으로 복귀를 생각한 이유는 일단 제가 래퍼로 가수 생활을 시작했지만, 아주 처음에는 보컬로 음악을 시작했다. 마음 한구석에 늘 록스타의 꿈이 있었다"라며 "제가 쉬면서 '내가 다음에 나타날 때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때 딱 이런 프로그램이 생겼다. 저에게는 너무나 기회였다. 그래서 참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새 예능 '두 번째 세계'는 오늘(30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두번째세계 , 유빈 , 신지민 , 문별 , 미미 , 엑시 , 주이 , 문수아 , 김선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