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화랑 "타이틀곡·수록곡 작사 참여…희망적인 메시지 전달되길"
기사입력 : 2022.08.29 오후 5:52
템페스트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템페스트 미디어 쇼케이스 /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템페스트 화랑이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감성적이고 다이내믹한 보컬 멜로디와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 화랑이 타이틀곡과 수록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화랑은 "이번에도 좋은 기회로 작사에 참여하게 됐다. 타이틀곡에 담은 희망적인 가사가 많은 분들께 전달이 되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에서는 빛을 주제로, 우리의 미래를 비유해 함께 달려나가자라는 의미를 담았고, '하루만'에서는 우리 팬분들을 생각하면서 제 사랑 고백을 해봤다. 이번 앨범에서는 작가님들과 함께 코러스도 쌓고 멜로디도 만들면서 함께 작업해서 되게 재밌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7시 첫 대면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템페스트 , 한빈 , 형섭 , 은찬 , , , 화랑 , 태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