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동원이 자선 콘서트를 통해 난청인들을 위한 올리브 유니온의 스마트 보청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일 스마트 보청기 전문기업 올리브 유니온과 개최하는 '올-포유: 올리브 유니온 for you' ESG 자선 콘서트(이하 '올-포유' 콘서트)에서 정동원은 스마트 보청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연 당일, 현장에서 콘서트에 참여한 난청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올리브 유니온의 스마트 보청기를 선물한다. 정동원은 뜻깊은 공연과 함께 훈훈한 이벤트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동원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우주총동원 여러분도 자선 콘서트 많이 참여해주시고, 난청인분들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올-포유' 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난청인을 위한 자선 콘서트다. 스마트보청기 전문기업 올리브 유니온의 보청 기술력과 인기 트로트가수 정동원의 목소리, 선한 영향력이 결합해 난청인에게 즐거움과 위로의 시간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콘서트의 진행은 유튜버 박위(위라클)가 맡았으며, 콘서트 티켓은 올리브유니온 고객을 포함해 난청인(또는 그 가족)이 이벤트 응모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부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티켓 2매를 받는데, 콘서트에 올 2명 중 1명 이상은 난청인이어야 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