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판타지오 제공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최유정이 프로젝트 음원으로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최유정은 12일 발매되는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열두 번째 싱글 '어라?'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최유정과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코지팝(KozyPop)은 '무드와 취향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여러 아티스트와 음악을 소개하는 미디어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끌어 오고 있다.
'어라?'는 최유정과 래퍼 안병웅이 함께 부른 곡으로, 연애 중 입장 차이로 이별한 남녀가 내심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아련한 가사와 그루비한 비트가 상이한 듯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드레스(dress)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최유정의 매력적인 음색과 보컬이 R&B 장르의 '어라?'에 어떤 식으로 녹아들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최유정과 안병웅이 선사할 색다른 음악적 케미스트리 또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유정은 올해 상반기 부끄뚱(문세윤)의 싱글 '쑥맥'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이어 하반기에도 또 다른 프로젝트 음원 '어라?'로 가요계를 찾아온 최유정. 그간 다채로운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흡수해왔기에 이번 '어라?' 음원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를 비롯해 최유정은 위키미키 활동과 드라마, 예능, 광고계를 넘나드는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위키미키 메인 댄서로서 무대 위에서 음악 팬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솔로 말고 멜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트렌드 레코드', '빵에 진심인 편', '스파이시 걸스', '극딜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무한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재다능한 '대세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최유정이 계속해서 어떤 행보로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편, 최유정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열두 번째 싱글 '어라?'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링크식스 제공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