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C소프트, 클렙 제공
유니버스가 조유리와 함께한 첫 번째 음원을 오늘 공개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을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에서 베일을 벗는다.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은 경쾌한 드럼과 베이스 위에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풀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모던록 풍의 팝 장르다.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일렉 기타 솔로의 조화가 추억 속 어느 여름날의 풍경을 연상케 한다. 조유리의 순수하고 차분한 보컬과 서정적이고 희망적인 가사가 곡 완성도를 높여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미를 예고한 뮤직비디오에는 조유리가 여름날 숲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마법 소녀 모습이 그려진다. 소리를 수집하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녀가 버려진 인형을 발견하고, 마법 같은 경험을 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동화 같은 일련의 과정을 담아낸 뮤직비디오 영상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조유리는 일상 속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것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 이번 신곡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