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돌아온다.
골든차일드(최보민, 홍주찬, 김동현, 김지범, 봉재현, 배승민, TAG, 이장준, Y, 이대열)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를 발매한다. '아우라'에는 골든차일드의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은 물론,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와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이 담겨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과거의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와 곡 전반의 신스 베이스, 슬랩 사운드, 신스 리드가 어우러져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골든차일드만의 짙은 음악적 색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아우라'에는 이번 앨범과 동명의 곡 '아우라'를 포함해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이룬 성장과 변화를 노래하는 곡 '노킹 온 마이 도어(Knocking On My Door)', 이장준과 태그가 작사에 참여한 '3!6!5!', 태그가 작곡에 참여한 '퍼포즈(Purpose)', 댄스 브레이크가 돋보이는 '완벽해(Miracle)'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듣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골든차일드
,
아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