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HEE 제공
키소주 런칭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이 화제다.
지난 21일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KHEE(키소주)' 공식 런칭 행사가 열렸다. 'KHEE(키소주)'는전 세계 미술, 패션, 영화계의 영향력 있는 인사로 손꼽히는 글로벌 문화 셀럽 '에바 차우(Eva Chow)'가 만든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이다.
어떠한 인공 첨가물도 없이, 100% 최고급 국산 쌀과지하 150m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독특한 향에 우아함을 더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한다. 에바 차우는 국내 소주의 세계화에 앞장서고자 세심하게 기획하여 그녀가 원하는 맛을 끌어내기 위한 여정의 고심끝에 소주의 장인 화요와 함께 최고급 증류주 'KHEE'를 완성시켰다.
이날은 한국의 전통술, 소주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자하는 에바 차우 뜻에 함께하고자 이정재, 정우성, 이민호, BTS 뷔, 박서준, 고소영, 정일우, 이수혁, 이정현, 산다라박, 모델 아이린, 오은영박사 등 수많은 셀럽과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소주의 글로벌화를 이끌어갈 새로운 프리미엄 'KHEE(키소주)'의 런칭을 축하해 주었다.
'KHEE(키소주)'의 설립자 에바 차우는 "한국에 대한 사랑과 우리 문화를 전 세계와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은 'KHEE(키소주)'의 런칭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정통 증류 주조방식 그대로 만든 'KHEE(키소주)'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KHEE(키소주)'는 22%와 38% 두 가지 버전으로 375ml, 750ml 두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유명 백화점과 특급호텔, 일부 선별된 레스토랑과 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