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꾸준히 유튜브 조회수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2016년 4월 25일 발매된 트와이스 두 번째 미니 앨범 'PAGE TWO'(페이지 투)의 타이틀곡 'CHEER UP' 뮤직비디오는 28일 오전 3시 54분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FANCY'(팬시)에 이어 'CHEER UP'까지 총 다섯 편의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미니 2집 타이틀곡 'CHEER UP'은 세련된 청량 사운드가 특징인 컬러 팝 댄스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고전부터 하이틴 로맨스까지 여러 장르의 영화를 보는 듯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고 '샤샤샤'와 같은 킬링 파트와 후렴구의 시원시원한 퍼포먼스, 아홉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8일 일본 정식 데뷔 5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3월 16일 일본 네 번째 베스트 앨범 '#TWICE4'(해시태그트와이스4) 발표를 시작으로 5월 25일 일본 데뷔 5주년 기념 DVD/Blu-ray 'T·W·I·C·E' 발매 등 현지 데뷔 5주년을 기념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오는 7월 27일에는 일본 정규 4집 'Celebrate'(셀러브레이트)를 발매하고 특별한 기념일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 '축하'를 의미하는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