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강동원·배두나·아이유·이주영·임승수·박지용, '브로커' 가족
기사입력 : 2022.06.17 오전 9:44
사진 : 영화사 집/CJ ENM

사진 : 영화사 집/CJ ENM


영화 <브로커>에서 함께한 배우 송강호, 배두나, 강동원, 아이유, 이주영, 그리고 아역 임승수, 박지용까지 가족 포스터가 온기를 더한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브로커>가 배우들의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미소 짓고 있는 아기와 엄마, 형사, 그리고 브로커의 모습으로 따스함을 자아낸다. 베이비 박스를 중심으로 의도치 않은 동행을 시작한 ‘상현’, ‘동수’, ‘소영’을 비롯해 브로커들의 여정을 뒤쫓는 형사 ‘수진’과 ‘이형사’, 아기 ‘우성’과 ‘해진’까지 각기 다른 사연과 목적을 지녔던 이들이 어느새 하나 된 모습으로 나란히 어깨를 맞대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여기에 관객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과 위로를 건네고 있는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대사를 인용한 카피는 영화의 메시지를 다시 한번 되짚게 해 특별한 여운을 이어간다. 이처럼 배우들의 따뜻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의 잔상을 곱씹게 하는 <브로커>는 극장가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으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강호 , 강동원 , 배두나 , 아이유 , 이주영 , 임승수 , 박지용 , 브로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