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올케' 박혜민, 결혼지옥? SNS 속 흥이난 부부의 반전
기사입력 : 2022.06.09 오후 3:52
사진 : 박혜민 인스타그램

사진 : 박혜민 인스타그램


지난 7일 공개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속 박혜민과 방송인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 부부의 불화가 예고편으로 공개된 가운데 SNS 속 반전 모습이 시선을 끈다.

8일 박혜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댓댓"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박혜민과 조지환 부부는 싸이의 곡 '댓 댓(That That)'에 맞춰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결혼지옥' 예고편과는 다른 모습이다. 공개된 '결혼지옥' 예고편에서 박혜민은 고부갈등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편 조지환은 "네 꿈 쇼핑라이브 하면서 돈 벌어?"라고 물었고, 시어머니는 "쇼호스트 접고 간호사로 들어가라는 말이지"라고 덧붙였다. 남편은 "자기가 그만큼 메리트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은 안하냐"라고 되물었고 시어머니 역시 "그게 희망이 있을 것 같아"라고 물었다. 이에 박혜민은 "오빠도 희망이 없을 것 같아요, 배우로"라고 답하며 갈등을 엿보게 했다.

하지만 공개된 박혜민의 SNS에서 남편 조지환은 함께 물건을 판매하는 등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이다. 박혜민은 3주전, 자신의 SNS에 오은영 박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오은영 박사님께서 몽실이라는 별명을 지어주셨어요. 너무 감사하고 따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라고 방송을 예고했다. 이들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13일 MBC '오은영리포트-결혼지옥'에서 방송된다.


사진 : MBC '오은영리포트-결혼지옥' 예고편 캡처

사진 : MBC '오은영리포트-결혼지옥' 예고편 캡처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혜민 , 조지환 , 결혼지옥 , 오은영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