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tudio M-Lab 제공
하동균이 '어게인 마이 라이프' 마지막 OST를 장식한다.
오늘(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동균이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마지막 OST 'Killing Me'(킬링 미)가 발매된다.
'Killing Me'는 강렬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록 장르의 곡으로 강한 비트 위로 어우러지는 하동균의 폭발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그간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비야' 등을 통해 깊고 진한 감성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JUNNY(주니)와 함께 한 'ME.N.U', '나를 (with 양다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은 하동균이 'Killing Me'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보컬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3 'Burn(번)' 가창자로 참여해 호평을 얻었던 실력파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작사, 작곡을 맡아 드라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곡으로 완성시켰다.
그동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는 윤도현을 시작으로 손승연, 박도준(The Rose), 유성은, 길구봉구, 한해와 키세스(KISSXS), 손디아까지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Studio M-Lab 측은 "최고의 뮤지션들과 완성도 높은 OST의 시너지를 통해 몰입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하동균이 가창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8 'Killing Me'는 2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