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제공
'오은영 리포트'가 10부작 단독 편성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개그우먼 조혜련이 특별 출연한다. 평소 동생을 끔찍이 아끼기로 소문난 조혜련이 동생인 배우 조지환의 부부 문제에 발 벗고 나선 것이다.
영화 실미도, 극비수사 등 조연 배우로 이름을 알린 조지환과 그의 아내 박혜민 부부. 간호사였던 아내는 불혹을 앞둔 나이에 쇼호스트라는 새로운 꿈을 찾아 도전 중이다.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수입이 불안정한 남편 조지환 대신 가정의 생계를 책임졌던 아내 박혜민의 월급에 공백이 생기자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는 부부. 조지환은 떡볶이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문제를 해결해보고자 하지만 이조차도 쉽지 않다. 실제로 부부는 촬영 도중 기름값이 없어 지인에게 5만원을 빌리고, 조지환의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우유에 과자를 말아 끼니를 때우기도 했는데.
내심 아내가 간호사로 돌아가 안정적인 소득이 있었으면 하는 조지환과 이제 가장 역할은 할 만큼 했으니 자신의 꿈과 커리어를 위해 노력하고 싶은 박혜민. 여기에 며느리가 다시 안정적인 간호사 일을 하길 바라는 시어머니의 압력까지 가세해, 경제적인 어려움이 부부 갈등을 넘어 일가족의 불화로까지 번지고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 결국 누나인 조혜련이 나서 조지환-박혜민 부부에게 돌직구 조언을 날리기도 했는데. 결혼 8년차 인생의 갈림길에서 대위기를 맞은 부부! 꿈과 현실 생계 사이에서 갈등하는 부부에게 오은영 박사는 어떤 솔로몬의 진단을 내릴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대한민국 부부 리얼 토크멘터리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은 5월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지환
,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