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드라마의 로맨스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이로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극본 허성혜 , 연출 조웅)의 OST Part.7 '너의 곁으로'가 발매된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너의 곁으로'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따뜻한 무드를 이끄는 미디엄 템포 장르의 곡으로 아릿한 감성의 노랫말과 두 멤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완벽한 합을 이룬다. 극 중 박태준(채종협)의 테마곡으로 박태양(박주현)을 향한 솔직한 감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로맨스 세포를 한층 자극한다.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사이로는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 후 발라드, R&B, 어반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는 32호 가수로 출연해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탄탄한 실력을 증명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한편 사이로가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7 '너의 곁으로'는 12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