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실력파 아티스트 문수진과 지젤이 명품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7일밀리언마켓은 "오는 8일 문수진과 지젤이 함께 한 새 싱글 'Only U(온리 유)'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이들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채워진 티저 이미지 속 문수진과 지젤은 'Only U' 알파벳 초를 들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운데 사진에는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듯한 케이크가 담겨 있고, 그 위에 'Only U'를 상징하는 초가 꽂혀 있어 눈길을 끈다.
신곡 'Only U'는 남녀 사이 설렐 듯 말 듯 한 밀당을 표현한 R&B 장르의 곡이다.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문수진, 지젤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5월 리스너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지난 2018년 데뷔한 문수진은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노래로 사랑 받고 있는 R&B 아티스트다. 지난해에는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한국판 아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직접 작사, 작곡한 '눈동자'를 발매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지젤은 그간 자작곡 'SECRET (Feat. BewhY)', 'LANGUAGE (Feat. 창모)’, 'Better This Way(베러 디스 웨이)', 'Problem (프러블럼)(feat. pH-1)' 등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입증해 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한 '가사 (GASA) (Feat. THAMA)'를 통해 따마와도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음색 여신 문수진과 지젤이 함께 한 새 싱글 'Only U(온리 유)'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