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유진, '♥윤태영' 향한 일침? "활약 좀 해야하지 않겠냐" (골프왕3)
기사입력 : 2022.05.07 오전 8:00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골프왕3' 멤버들이 두바이 전지훈련에 나선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골프왕3'에서는 국내 예능 최초, 골프는 물론 미식과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한 꿈의 도시 '두바이’로 원정 경기를 떠난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강탈한다.


'골프왕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멤버들이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이날 윤태영은 아내 임유진이 직접 찍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전지훈련 준비 모습을 공개했다. 임유진은 생각보다 부진한 경기력을 보인 윤태영에게 "두바이에서는 활약을 좀 해야 하지 않겠냐"는 일침을 날렸다.


이에 윤태영은 "'골프왕3’ 방송 후 내가 만만해 보이는지 골프 치자는 연락이 1만 개는 온 것 같다"는 웃픈 일화를 전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또한, 임유진은 옷을 챙기는 윤태영을 향해 “제일 중요한 멘탈도 챙겨야죠”라는 귀여운 팩폭으로 윤태영을 당황케 만들기도.


제작진은 "'골프왕3’ 멤버들이 꿈의 도시 두바이로 떠나, 타이거우즈가 찾은 명품 골프장을 방문하는 등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며 "김미현 감독의 지휘 아래 전력을 보강하고 팀워크를 다진 이들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3’ 5회는 오늘(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유진 , 윤태영 , 골프왕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