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2', 럼블피쉬·지누션 참여 배틀곡 음원 오늘(30일) 공개
기사입력 : 2022.04.30 오전 9:30
사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제공

사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제공


럼블피쉬와 지누션, ‘싱어게인2’ TOP6가 함께한 ‘유명가수전 배틀어게인’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2’) PART.3 음원이 3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명가수전2’ PART.3에는 지난 29일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윤성의 ‘Smile Again’, 럼블피쉬와 이주혁이 함께 한 ‘예감 좋은 날’, 지누션과 김소연의 ‘말해줘+한번 더 말해줘’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윤성의 ‘Smile Again’은 ‘으라차차’ ‘예감 좋은 날’의 주인공 럼블피쉬가 전하는 희망가의 완결편이라 할 수 있는 곡이다. 원곡의 느낌은 유지하되, 윤성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Smile Again’은 피아노와 보컬의 심플한 구성 위로 고음의 애드리브를 배치해 한층 다채로운 감성의 곡으로 완성됐다.

럼블피쉬와 이주혁의 ‘예감 좋은 날’은 원곡에 몽환적인 무드를 더한 시티팝으로 편곡됐다. 감각적인 멜로디가 선사하는 경쾌한 분위기 속 슬픈 감성의 노랫말이 역설적인 느낌을 주는 곡이다.

지누션과 김소연이 함께한 ‘말해줘+한번 더 말해줘’는 언플러그드 사운드와 펑크 사운드의 재치 넘치는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2022년 감성에 맞춰 새롭게 재해석되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유명가수전2’는 '싱어게인2' TOP6가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과 함께 레전드 노래로 진짜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명가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