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컴백' 황치열, 오늘(29일)부터 3일간 데뷔 첫 청음회 개최
기사입력 : 2022.04.29 오전 11:10
사진: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이 컴백을 앞두고 3일간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황치열은 오늘(29일)부터 5월 1일까지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열린 단독 콘서트 이후 4개월 만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고자 데뷔 후 첫 청음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팬들과의 소통이 중심이 되는 이번 공연은 황치열의 팬사랑이 가득 담겨 한층 더 풍성해진 볼거리 가득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매 공연마다 레전드 라이브 무대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믿고 듣는, 믿고 보는 'K팝 대표 발라더'의 존재감을 증명해온 만큼, 이번 청음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 개최를 앞두고 미리 알고 보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황치열과 떠나는 여행 '테마 있는 청음회'


3일간 4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회차마다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다. '맑고 청량한 바다', '다채로운 숲 속',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의 캠핑', 'DJ여리와 함께 바라보는 도시' 등의 각각 다른 분위기의 여행지를 테마로 한다.


코로나19로 쉽게 여행을 떠나지 못했을 팬들과 함께 음악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음악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팬 맞춤형 무대로 가득 채워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오감 만족 공연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다양한 이벤트+라이브로 가득 '팬 맞춤형 공연'


이번 공연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황치열은 팬미팅에 버금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공연 중간중간 열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낼 전망이다. 추첨을 통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사진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기고, 공연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공연 후 1:1 영상통화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공연은 청음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댄스 퍼포먼스보다 보컬에 집중한 무대를 준비했다. 황치열 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애틋한 감성이 묻어나는 라이브로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 신곡 '왜 이제와서야(Why)' 최초 공개


황치열은 이번 공연에서 오는 5월 12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의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를 팬들 앞에서 첫 공개한다.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만큼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황치열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새 앨범에 수록되는 따끈따끈한 신곡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왜 이제와서야(Why)'는 이별 후 연인에게 서툴렀던 자신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감성을 저격하는 황치열의 명품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만나 또 하나의 '명품 이별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황치열은 오늘(29일)부터 5월 1일까지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 공연을 개최하고, 오는 5월 12일 공개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 컴백 프로모션 일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황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