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하이킥' 레전드 패러디 '돌아온 블랙하선'으로 폭소 예고('SNL2')
기사입력 : 2022.04.09 오전 8:38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박하선이 'SNL 코리아 시즌2'에 뜬다.

9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에 호스트 박하선이 출격해 코믹 텐션을 발산한다.

'며느라기', '산후조리원' 등 다채로운 작품 속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배우 박하선이 'SNL 코리아 시즌2' 13회 호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코믹 감각을 발휘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컨셉의 코너 속 단짠을 오가는 콩트 연기는 물론, 춤과 노래까지 아낌없는 활약을 예고한 박하선은 다가오는 토요일 밤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먼저 디지털숏 코너 ‘며느라기 TV’에서는 며느리 박하선이 유튜브에 도전한다. 시어머니 정이랑이 잠든 사이 총각김치 ASMR, 시누이 주현영과 함께한 콜라보 무대 등 K-시월드 콘텐츠를 시작으로 점차 자극적인 화제의 영상을 패러디하게 되는 좌충우돌 유튜버 성장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레전드 에피소드를 패러디한 '돌아온 블랙하선' 코너에서는 박하선이 다시 한번 블랙하선으로 돌아와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새학기를 맞이해 안영미, 권혁수 등 소문난 문제 학생들로 변한 크루진의 기선제압에 나섰으나 오히려 박하선이 사과를 하게 만드는 반전에 반전으로 이어지는 예측불허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코너 '퇴사합니다'에서는 MZ 신입사원들과 기성세대 부장 정상훈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대리 박하선의 직장 생존법을 그려낸다. 만년 막내에서 벗어나기 위해 신입 사원들을 붙잡기 위한 박하선의 눈물겨운 사투는 직장인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믿고 보는 신동엽과 박하선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재미를 더한 코너 '당근 로맨스'는 우연히 전 애인과 중고 직거래를 하게 된다는 설정으로, 아련한 과거의 추억과 집요한 중고 거래 사이를 오가는 박하선과 신동엽의 능수능란한 콩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포복절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하선 , SNL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