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12일 日 새 싱글 'ASOBO' 발매…"밝고 긍정적 메시지 담아"
기사입력 : 2022.04.04 오전 9:26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iziU(니쥬)가 새 싱글로 돌아온다. 


지난 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NiziU가 4월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아소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장소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NiziU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ASOBO'라고 적힌 형형색색의 네온 사인을 배경으로 특유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NiziU는 2022년 첫 작품인 새 디싱으로 데뷔부터 이어온 신드롬급 인기 행보에 가속 페달을 밟는다.


신곡명 'ASOBO'는 '놀자'를 뜻하는 일본어로, "장난기 가득한 즐거운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NiziU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래 구성으로 하우스 뮤직과 모타운 사운드에 영향을 받은 댄스 팝 장르가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리더 마코는 "신곡 'ASOBO'는 곡명 그대로 '장난스러운' 매력이 가득하다. 가사, 댄스 등 곡의 유니크한 요소들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고, 저희와 함께 따뜻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이는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처음 갖는 공연으로 의미를 더한다.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맹활약한 NiziU가 국내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쥬 , 아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