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손우현이 '금수저' 출연을 확정 지었다.
22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손우현이 MBC 새 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김은희, 연출 송현욱·이한준)에 캐스팅됐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손우현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네이버웹툰 '금수저'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손우현은 극 중 황태용(이종원)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 '장문기' 역을 맡았다. 문기는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 인물로, 태용과 금수저가 된 이승천(육성재)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이다. 손우현은 여러 인물들과 얽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손우현은 장르 불문 여러 작품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빛내왔다. 그는 영화 '공수도'에서 '해성' 역으로 통쾌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KBS2 '오케이 광자매'에서 '나편승'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특히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톱스타 '강서준' 역으로 출연해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OST 작사, 작곡, 가창에도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했다. 이에 손우현이 '금수저'에서 선보일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손우현을 비롯해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이 출연하는 MBC 새 드라마 '금수저'는 올해 하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