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와 유아인의 강렬한 만남 [화보]
기사입력 : 2022.03.11 오전 9:46
사진: 푸마 제공

사진: 푸마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타일리시 데일리 스니커즈 '아미 트레이너 라이더(Army Trainer Rider)'의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앰버서더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브랜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콘텐츠 속 유아인은 한층 더 매력적이면서도 강렬한 모습에 푸마 아미 트레이너 라이더만의 미니멀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룬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마와 유아인이 가진 강렬함이 만난 패션 화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패션 매거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마는 유아인과 함께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캠페인 '나를 정의하다'를 진행한다. 타인이 정의하는 "나"가 아닌, 내가 생각하는 "나"를 응원하는 메세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유아인의 화보와 영상 인터뷰 공개를 시작으로 푸마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 아미 트레이너 라이더는 미니멀한 스타일에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누구나 쉬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라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40 세대가 타켓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데일리 만능 스니커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마 아미 트레이너 라이더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전국 푸마 매장 그리고 ABC마트, 무신사, FOLDER, JD스포츠, 멀티Y컨셉 등 편집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푸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아인 ,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