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화보 공개 / 사진: 참스 제공
강요한 디자이너의 '참스'와 걸그룹 '비비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3월 15일 공개된다.
비비지는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 세명이 결성한 3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주제는 '꽃길'이다.
비비지 팬들에게는 익숙한 단어인 '꽃길'은 멤버들이 고생하지 않고 늘 행복하길 바라는 팬들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자주 사용하던 단어다. 다시 모인 멤버 셋, 그리고 묵묵히 그들을 기다리며 곁을 지켜주는 팬들이 갖고 있는 유대관계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춥고 긴 겨울이 지나면 따듯한 햇볕에 꽃이 활짝 피어나듯 비비지의 새 출발과 찬란한 앞날을 응원하는 팬들과 그런 팬들과 함께 '꽃길'을 걷고 싶어하는 비비지의 마음을 표현한다.
특히, 비비지 멤버들이 직접 드로잉한 꽃이 인상적인데, 신비는 '거베라', 은하는 '라일락', 엄지는 '튤립'을 드로잉 하였으며, 각 멤버들이 드로잉한 아트웍으로 의류 및 액세서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스 임지환 팀장은 "아티스트 비비지가 직접 그린 꽃 아트웍을 참스의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시켜 남녀노소 모두 사랑받는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
참스와 비비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판매는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참스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비지
,
은하
,
신비
,
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