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뉴발란스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지금 시작해 너답게'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발란스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자신의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며, 여성들에게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지금 시작해 너답게' 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WE'RE NOT WAITING FOR OUR TIME, WE'RE MAKING THIS OUR TIME"이라는 글로벌 슬로건과 함께 커리어우먼으로서의 아이유, 일상에서의 아이유, 운동하는 아이유의 3가지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에는 'CT302' 슈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뉴발란스는 세계여성의 날 캠페인 '지금시작해_너답게'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참가자들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장 나다운 순간'의 사진을 뉴발란스의 캠페인 해시태그(#지금시작해_너답게)와 함께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국내 여성 러닝 대표 3인 (임소영(@run.soyoung), 안정은(@totoolike), 이진이(@zinirun)과 앰버서더 계약을 체결해 뉴발란스 우먼스 러닝 에너지 확장에 나선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는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뉴발란스 우먼스 앰버서더 김연아의 캠페인 영상도 준비했다. 김연아는 '지금 시작해_너답게'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현재의 삶을 주체적으로 즐겁게 살아가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연아의 메시지가 담은 캠페인 영상은 세계여성의 날인 3월 8일 당일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