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사운드트랙#1'에 감성 더한다…'아주 조금만 더' 발매
기사입력 : 2022.02.22 오전 10:10
사진: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도영이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다.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도영이 참여한 디즈니+ 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일곱번째 음원 '아주 조금만 더'가 발매된다.


오는 3월 중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국내 최초의 뮤직 드라마라는 성격에 맞춰 방영 전부터 순차적으로 음원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주 조금만 더'는 가요의 형식이지만 클래시컬하면서도 재지한 느낌을 담은 연주와 풍성한 오케스트라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곡이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성도 지니고 있다. 특히 바로 옆에서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사운드로 특별한 설렘을 담아냈다.


특히 도영은 녹음 완료 후 더욱 높은 완성도를 위해 직접 추가 녹음을 요청하고, 별도의 시간을 내어 재녹음을 진행할 정도로 '아주 조금만 더'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간 NCT 활동은 물론, 드라마 '38 사기동대', '리치맨', '심야카페', '유미의 세포들' OST를 통해 솔로 보컬리스트로도 감미로운 노래를 들려준 도영이 이번엔 '사운드트랙#1'을 위해 선보인 매력적인 보컬에 관심이 더해진다.


NCT 도영이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일곱 번째 음원 '아주 조금만 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 도영 , 사운드트랙#1 , 아주조금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