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육성재와 풋풋한 멜로 예고…웹툰 원작 '금수저' 캐스팅
기사입력 : 2022.02.09 오전 9:06
사진: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금수저' 여주인공으로 정채연이 합류한다.


9일 MBC 새 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김은희, 연출 송현욱) 측은 정채연이 주인공 '나주희' 역을 맡아 육성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네이버웹툰 '금수저'(작가 성현동, 필명 HD3)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 


극 중 재벌가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주인공 '나주희' 역에는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나주희는 육성재가 분한 '이승천'과 또 다른 주인공 '황태용'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매력적인 역할로 정채연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2015년 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정채연은 드라마 첫 드라마 tvN '혼술남녀' 이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안방극장 차세대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최근 처음으로 도전한 사극 '연모'에서 세자빈 역을 폭넓은 감정 연기로 소화하며 연기자로서 성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특히 '금수저'의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와는 전작 '연모'에 이어 연출과 주연배우로 연이어 호흡을 맞추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채연 소속사 측은 "웹툰 원작의 감동에 정채연의 매력을 더한 '나주희'를 안방극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정채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며 작품을 대하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MBC 드라마 '금수저'는 올여름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채연 , 육성재 , 금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