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방구석캐스팅 제공
먼데이키즈가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를 리메이크한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먼데이키즈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의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너 아니면 안돼'가 발매된다.
먼데이키즈는 지난 2010년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OST로 발매된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를 12년 만에 리메이크했다. 먼데이키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원곡과 또 다른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네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인 난 안돼"라는 후렴구의 서정적인 표현들이 먼데이키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이를 통해 먼데이키즈는 이별 후유증을 더욱 애절하게 그려냈다.
'너 아니면 안돼'가 지난 12년 간 드라마 OST를 넘어 히트 발라드로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먼데이키즈가 다시 부른 '너 아니면 안돼' 또한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겸비한 먼데이키즈는 수많은 대표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다. 지난해에도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그 때의 우리', '물고기자리' 등 세 장의 싱글을 비롯해 한상원 작곡가와 의기투합한 캐럴 '동화 같은 우리의 크리스마스', '리본 프로젝트'의 열한 번째 앨범 '흰눈'까지 선보이며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