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전성시대' 유세윤X조현영, 빌런에게 납치 당한 후 전기 고문?
기사입력 : 2022.01.16 오전 10:00
'부캐전성시대' 예고 / 사진: TV CHOSUN 제공

'부캐전성시대' 예고 / 사진: TV CHOSUN 제공


'부캐전성시대' 웃기구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에선 페르소나 별의 웃기구 분파가 악당들에게 납치된다.

HAPPY 테마파크로 집합하라는 의문의 문자를 받고 모이게 된 웃기구 분파원들. 하지만 이내 악당들이 웃기구를 덮치며 지하 감옥에 갇히게 된다. 웃기구 분파장 냉장고(유세윤)는 조격대(조현영)와 함께 전기 고문까지 당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류계의 박보검' 아가미맨(이상준)은 나머지 분파원들과 함께 감옥에서 탈출할 계획을 세운다. 특히 아가미맨은 가지고 있는 삼지창의 능력을 발휘할 예정. 웃기구 분파원들과 함께 아가미맨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부캐전성시대'는 냉장고의 어린 시절 영상 또한 깜짝 공개한다. 영상 속 냉장고는 상의를 탈의한 채 춤을 춘다고. 이때 젊은 냉장고는 의외의 복근까지 드러낸다는 후문이다.

'부캐전성시대' 웃기구의 레전드가 돌아온다. 웃기구의 선대 분파장이 등장하는 것. 베일에 쌓인 선대 분파장은 웃기구 분파원들에게 새 임무를 부여하며 이들을 도와준다는 귀띔으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밖에도 '부캐전성시대'는 시청자들을 예상을 깨는 전개를 선보일 전망. '부캐전성시대'가 선사할 역대급 반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다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부캐전성시대 , 유세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