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새 앨범 발매 / 사진: 본부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정현이 돌아온다.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가 발매된다. 지난 2019년 공개한 9번째 정규 앨범 'The Wonder'(더 원더) 이후 2년여 만에 발매되는 박정현의 신보로 기대감을 높인다.
새 앨범 '다시 겨울이야'는 끝과 시작이 공존하는 계절인 겨울을 메인 테마로 한 앨범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 헤어짐과 만남 등의 이야기를 담는다.
동명의 타이틀곡 '다시 겨울이야'는 헤어진 이와의 추억을 떠올리는 이 겨울이 지나 봄이 되면 눈이 녹듯 추억도 잊혀지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은 이별 발라드곡이다. '꿈에', '생활의 발견', '미장원에서' 등을 만든 015B 대표 프로듀서 정석원과 호흡을 맞춘 만큼,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Let's Be a Family'(렛츠 비 어 패밀리), 'The Magic I Once Had'(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 'Winter's Heart'(윈터 하트), '겨울 할 일' 등 5곡이 수록된다.
수록곡 '렛츠 비 어 패밀리'는 새로운 만남에 대한 기쁨과 희망,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가수 이하이의 곡 '홀로'(HOLO)를 작사, 작곡한 안신애가 만들었다.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는 패배를 인정하고 받아들인 후 마주하게 되는 기적 같은 일들에 대한 박정현의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트랙이다.
'윈터 하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생각에 잠긴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인기 가수들의 밴드 마스터 및 세션, 작·편곡가로 왕성히 활동 중인 홍소진이 편곡했다. '겨울 할 일'은 '윈터 하트'의 한국어 버전으로 라라라스튜디오의 작사가 전보영이 새롭게 가사를 붙였다.
이처럼 가요계 최정상 뮤지션의 합류로 역대급 명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는 오늘(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