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콘서트' 공개 / 사진: it’s Live 제공
'2021 블루밍 콘서트 #부케챌린지'가 MBC 유튜브 채널 'it’s Live'를 통해 방송된다.
빅마마 이영현, 윤하, 김재환, 조유리, 우주소녀, 2am, 2F(신용재, 김원주), 하현상 등 화려한 라인업을 갖춘 이번 공연은 ‘꽃에는 힘이 있다’는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공연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진행하는 ‘화훼농가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공연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이 본인들의 SNS 계정을 통해, 꽃다발을 선물하는 #부케챌린지에 참여하였고, 노래를 통해 코로나 시대에 지친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it’s Live' 채널에서 선공개로 업로드한 조유리의 ‘화이트(by핑클)’ 영상은 5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공연의 서막을 알렸다. 마곡동 소재 서울식물원의 온실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공연은 아티스트들이 본인의 노래와 꽃에 얽힌 이야기들을 인터뷰를 통해 풀어내며 ‘화훼농가 살리기’에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농정원과 MBC가 함께 한 '2021 블루밍 콘서트 #부케챌린지'는 2021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밤 8시에 MBC 유튜브 채널 'it’s Live'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루밍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