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발매 / 사진: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규현이 달달한 보이스와 함께 돌아온다.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규현이 가창한 '사운드트랙#1'의 첫 음원인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가 발매된다.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 박형식과 한소희가 출연을 확정했다.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는 사랑을 해본 적 있는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달달한 멜로디, 가사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다.
이번 곡은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백지영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DOKO(도코)가 참여해 규현과 첫 호흡을 맞췄다.
규현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곡 특유의 설레는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그는 '사운드트랙#1'의 방송 전부터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선사하며 극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한편 규현은 오는 1월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를 마무리하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새 앨범에선 사계절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장식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감수성을 오롯이 드러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규현 , 사운드트랙#1 , 사랑은말로표현하는게아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