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안테나' 예고 / 사진: 예고 영상 캡처
안테나 신입사원 유재석이 안테나 선배들과 뭉쳐 케미를 발산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스페셜 영상을 통해 유재석의 출연 소식을 알려 연일 화제다.
지난 29일 공개된 에피소드가 끝날 무렵 유재석이 깜짝 등장해, “안테나에 새로 온 막내 유재석입니다”라며 반갑게 인사하며 출연을 예고한 것. ‘우당테나 독점 공개’ ‘드디어 그가 왔다’라는 자막과 함께 등장한 유재석에, 과연 그가 어떤 에피소드에서 안테나 아티스트들과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1일 첫 공개돼 한달만에 누적 1천만뷰를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여러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화기애애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근 안테나에 합류한 유재석 역시 안테나인으로서 모습을 드러낼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무려 30년의 방송 연차를 자랑하는 유재석이지만 안테나에는 올해 들어 새롭게 합류한 터라, 많은 안테나 팬들 사이에서 이른바 ‘경력직 막내’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일컬어졌던 터. 그가 스스로를 막내로 칭하는 이색 상황은 모두에게 웃음을 주기 충분했다.
더욱이 유재석이 안테나 식구들과 함께하며 보여줄 특급 하모니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스페셜 영상에서 그는 “저도 인정합니다. 안테나를 만드신 분들이기 때문에”라며 선배(?)들에 대한 ‘리스펙트’를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재석은 유희열, 정재형 등과 이미 절친한 관계로 그간 다양한 예능을 통해 이들과의 찐친 티키타카로 폭소를 안겼을 뿐 아니라, 여러 프로그램에서 예능인이 아닌 뮤지션들과 함께하며 새롭고 신선한 캐릭터를 쏙쏙 끄집어낸 바 있다. 유재석이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통해 안테나 식구들과 함께할지, 이들의 케미는 또 어떨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당탕탕 안테나
,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