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몰아보기 특집 / 사진: Mnet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몰아보기 특집이 방송된다.
Mnet이 오늘(23일) 밤 8시부터 '스우파' 1회부터 9회까지의 주요 장면을 모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하이라이트' 1회는 '스우파' 1회부터 4회까지, 같은 날 10시 20분부터 방영되는 2회는 5회부터 9회까지의 최고의 순간을 모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K-댄서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양보없는 '매운맛' 댄스 배틀로 시청자들을 '스우파 앓이'로 빠뜨린 '스우파'. 전 국민을 댄스 열풍에 빠지게 한 '헤이마마 챌린지', 스타들의 찐팬 인증과 각종 패러디까지 쏟아지며 명실상부 2021년을 빛낸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특히, 여덟 크루가 출연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콘서트 서울 공연이 1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스우파'의 인기는 현재 진행형이다.
한편 '스우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댄스 크루 여덟 팀(YGX-라치카-원트-웨이비-코카N버터-프라우드먼-홀리뱅-훅)이 출연, 최고의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건 춤싸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해 10월 26일 파이널 생방송에서 '홀리뱅'이 최종 우승 크루로 호명되며 최고의 K-댄스 크루를 향한 아름다운 여정을 마무리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우파
,
스트릿우먼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