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첫 듀엣곡 '핑퐁' MV 4천만뷰 돌파…꾸준한 인기
기사입력 : 2021.11.15 오후 1:30
현던 '핑퐁' MV 4천만뷰 돌파 / 사진: 피네이션 제공

현던 '핑퐁' MV 4천만뷰 돌파 / 사진: 피네이션 제공


현아(HyunA)가 올해 초 댄스 챌린지 열풍에 불을 지핀 'I'm Not Cool'에 이어 던(DAWN)과의 첫 듀엣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현아와 던이 지난 9월 발매한 EP [1+1=1] 타이틀곡 'PING PONG'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


'PING PONG'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한 뭄바톤 댄스 장르의 곡이다. 현아와 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입증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현아&던의 화려하고 키치한 비주얼과 티키타카 퍼포먼스가 돋보여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판타지 영화 속 주인공처럼 신비로운 동산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PING PONG'의 각종 음악 방송 무대 및 댄스 콘텐츠 영상들 역시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견인했다.


현아 '암낫쿨' 4천만뷰 돌파 / 사진: 피네이션 제공

현아 '암낫쿨' 4천만뷰 돌파 / 사진: 피네이션 제공


현아는 'PING PONG'뿐만 아니라 지난 1월 발매한 7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Not Cool (암 낫 쿨)'의 뮤직비디오도 최근 4000만 뷰를 넘어섰다. 'I'm Not Cool'은 발매한지 약 10개월이 됐지만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며 롱런하고 있다.


'I'm Not Cool'은 싸이, 현아, 던이 함께 작사에 참여했으며,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와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B.B Trippin')과의 협업으로 현아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


올해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고 각종 화제 속에 유의미한 열일 행보를 보여준 현아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아 , 암낫쿨 , 현아&던 , 핑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