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청개구리' 발매 /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다비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청개구리'를 발매한다. '청개구리'는 애니메이션 '개구리 왕눈이'를 보고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곡으로, '날 미워해도 널 사랑할게 날 밀어내도 널 기다릴게' 라는 애절한 후렴구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청개구리'는 앞서 다비(DAVII)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서 처음 선보인 곡이다. '슈퍼밴드2'에서 '박다울 팀'의 본선 진출 곡으로 선보인 다비(DAVII)의 자작곡 '청개구리'는 유희열 등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시청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청개구리'는 방송 이후 첫 공개되는 오리지널 버전으로, 다비의 전격 참여 프로듀싱을 통해 더욱 강렬한 색을 담아낸 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비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 '청개구리'를 사랑해준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으며, 또한 방송 당시 음원으로 발매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음원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다비는 천재 프로듀서, 재즈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헤이즈, 윤하 등의 여러 유명 아티스트 히트곡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특히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쉬즈 파인' 등 히트곡을 만들며 K팝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다비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다비의 신곡 '청개구리'는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