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아 '술꾼도시여자들' OST 가창 / 사진: 스톤뮤직 제공
스피카 출신 가수 김보아가 '술꾼도시여자들'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오늘(1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보아가 가창자로 나선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네번째 OST '술잔에'가 공개된다.
'술꾼도시여자들'은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술잔에'는 펑키한 기타와 화려한 베이스 라인 위에 브라스, 퍼커션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이다. 김보아의 시원한 보컬과 어우러진 유쾌한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술잔을 통해 오고 가는 우리네 멋진 인생과 이야기를 풀어낸 공감대 높은 가사 역시 노래의 감상 포인트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OST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술잔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아이즈원 '파노라마', 우주소녀 '이루리' 등의 노래를 만든 KZ, 비오(B.O.)와 양요섭의 '브레인'(BRAIN)을 작곡한 김태영, 이진혁의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만든 베이사이드 파블로(BAYSIDE PABLO)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독보적 음색으로 '술잔에'에 매력을 더한 김보아는 지난 2012년 스피카의 멤버로 데뷔한 후 '러시안룰렛',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 '투나잇'(Tonight), '유 돈트 러브 미'(You Don't Love Me) 등을 발매, 기존에 없던 독창적인 콘셉트와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보형과 듀오 킴보(KEEMBO)를 2020년 결성해 현재까지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보아가 부른 '술꾼도시여자들' OST Part 4 '술잔에'는 오늘(12일) 낮 12시부터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